티스토리 뷰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까요

 

얼마전 생일선물로 해피머니상품권을 받은적이 있었습니다. 평소 상품권을 잘 사용하지 않아 알아봤더니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더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는 너무 많아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겁니다. 해피머니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사용처' 탭을 눌러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사용처를 각각 확인해보시면 되는데요.

 

지류상품권 사용처와 모바일상품권 사용처가 상이하니 모바일 상품권을 갖고 계신분들은 모바일상품권사용처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지류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용처입니다. 온라인게임, 쇼핑몰, 도서/음반, 다운로드/공유, 음악/방송, 티켓/예매, 여행/숙박, 커뮤니티, 모바일컨텐츠, 포탈 사이트, 온라인교육, 영화/만화 분야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류상품권으로 결제가능한 오프라인 사용처입니다. 외식, 커피, 영화, 서점, 음반, 문구/팬시, 여행/숙박, 제주여행 분야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식분야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피자헛, 빕스, KFC 등이 보이네요.

 

 

지류상품권으로 결제가능한 모바일 사용처입니다. CGV, 페이코, YES24 도서 모바일, 티코인, 롯데시네마, 스마터치, 신라면세점, 소녀나라, 멜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상품권 사용처의 경우 온라인 사용처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사용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가능한 오프라인 사용처는 교보문고, 리브로, KFC, 교보핫트랙스, CGV, 불고기브라더스, 롯데시네마, 온더보더, 슈마커, 레드망고, GS25, 탐앤탐스 입니다.

 

지금까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