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완벽정리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어느정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다른사람이 봤을때 티가 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정작 당사자는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본인 주변에 혹시 신경이 쓰이는 여성이 있다면 오늘 알아보는 내용을 보고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가볍게 말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남자의 주변에 항상 있고싶어 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당연한 것이긴 한데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게 되면 남자와 같은 공간에 있기 위해 이런저런 이유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유가 없어도 남자 주변을 서성이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기를 원하는 욕구 때문인데요. 괜스레 액션이 커지고 목소리가 하이톤이 되는것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자는 남자보다 호불호가 극심하다고 합니다. 남자의 친절함을 호의 또는 부담으로 받아드리는데에 대한 구분이 명확하다는 것 인데요.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의 친절함은 호의로 받아드리는 반면 마음에 없는 남자의 친절함은 부담으로 받아드린다고 합니다. 호감으로 받아드린 경우 그 이상으로 베풀려고 노력하고 부담으로 받아드린 경우 적정선에서 끝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평상시 털털한 성격이라고 봐왔던 여자도 여성스러워지게 됩니다. 평소에는 잘 신지 않던 구두를 신거나 바지만 입던 여자가 치마를 입거나 화장이 조금 더 짙어졌거나 평상시의 모습과 다른 여자의 모습을 보면 본인에게 어느정도 호감을 갖고있다고 봐도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노래 입니다. 평소에는 본인이 듣지 않던 장르의 노래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의 노래는 어느새 하루중 본인이 가장 많이 반복해서 듣는 노래가 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